
2GB 저장공간을 자랑하는 GMail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이 저장공간을 윈도 탐색기에서 하드디스크 처럼 관리할 수 있도록 해주는 GMail Drive입니다.
- GMail Drive는 이 GMail에 계정을 소유하고 있는 사용자의 경우 이 1GB의 저장공간을 마치 사용자의 하드디스크처럼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,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프로그램입니다.
- 프로그램의 별도의 실행파일은 없으며 다만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윈도 탐색기에 GMail Drive라는 가상 드라이브가 생성됩니다.
- GMail Drive를 클릭하면 GMail계정에 로긴하기 위해 ID와 패스워드를 물어오며, 정상적으로 로긴을 하고 나면 현재 사용자의 GMail계정에 저장된 파일 및 폴더의 현황을 나타내줍니다
- 사용자의 하드디스크에서 GMail Drive로의 파일 복사는 드래그 & 드롭 동작을 통해 간단히 수행할 수 있으며 현재 계정에 저장되어 있는 파일의 삭제 및 복사와 같은 작업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후 단축 메뉴를 통해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.
GMail에 계정을 가지고 있는 사용자 중 이 1GB라는 계정 용량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해보고픈 사용자에게 추천합니다.
Download :
이 프로그램은 사용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이며, 설치를 위해서는 사용자의 컴퓨터에 인터넷 익스플로러 5.0이상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.